이러한 아이디어로 온라인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

이러한 아이디어로 온라인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

이러한 아이디어로 온라인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

준비도 없이 그 광활한 인터넷 바다에 당신의 물건을 그냥 내던지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

당신의 메시지와 제품은 당신과 같은 목표를 가진 다른 많은 비슷한 제품과 회사들의 바다 속에서 사라질 것이다.

당신의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계없이,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효과가 있는 인터넷 마케팅 기법을 찾아야 한다.

시간을 내어 품질 좋은 제품을 선택하고 가격과 배송 등의 사항을 파악하십시오.

아래 기사의 조언과 조언은 당신이 방향을 잡고 올바른 방향으로 움직이도록 도울 수 있다.

경쟁사들을 주시하고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배워라.

만약 당신이 그들의 제품에 관심이 있거나 그들의 고객이 왜 그런지를 알게 된다면, 어떻게 이러한 전략들 중 일부를 당신 자신의 목적에 활용할 수 있는지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고객이 제품에 리뷰와 등급을 남길 수 있도록 해보십시오.

이러한 리뷰는 제품 개선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잠재 고객들이 구매 결정에 더욱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해준다.

수익성 있는 온라인 사업을 운영하기 위한 훌륭한 전략은 당신의 경쟁을 살펴보는 것이다.

경쟁사의 웹사이트를 숙지하고, 그들이 더 잘 할 수 있는 것에 주목하라.

만약 당신의 경쟁자들이 특정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잘 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린다면, 당신의 사이트에 그 서비스를 홍보함으로써 시장의 공백을 메워라.

웹 페이지 디자인과 인터넷 마케팅에서 수행된 심리학 연구에 대해 읽어보도록 하자.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보는 방식은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를 결정하느냐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것은 이윤을 극대화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중요한 정보다.

고객에게 보내는 모든 주문과 함께 샘플이나 쿠폰을 넣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러나 프로모션 항목이 고객의 관심사와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은 그것에 감사할 것이고 할인 쿠폰을 당신의 사이트를 다시 방문해서 더 많이 구입해야 하는 이유로 볼 것이다.

귀사의 CRM 또는 “고객 관계 관리”는 마케팅 성공을 평가하고 창출하는 데 유용한 데이터베이스 입니다.

이 데이터베이스는 당신이 과거와 현재 고객들의 구매를 정확히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 다른 이점은 당신이 당신의 현재 고객들에게 어떤 부가적인 것이 필요한지 볼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에게 직접 마케팅을 할 수 있다.

비록 귀사가 고가의 마케팅 컨설턴트를 고용할 형편이 되지 않더라도, 인터넷은 당신의 마케팅 접근방식을 평가하는 데 유용한 많은 무료 자원을 제공한다.

온라인과 로컬에서 거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마케팅 자원의 일부는 온라인 비즈니스 포럼, 정보 블로그, eBooks, 지역 비즈니스 세미나 등이다.

당신이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터일 때, 당신은 당신이 팔고 있는 것에 천재가 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정확한 정보를 많이 가질 것이기 때문에 신뢰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전문가라고 주장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신의 부정한 주장을 꿰뚫어 볼 수 있을 것이다.

MySpace, Facebook, Twitter와 같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계정을 열고 비즈니스에 대한 정보를 보내십시오.

하지만 사람들을 스팸메일로 보내지 마라; 언론 사이트들은 최근 스팸메일을 감시하고 있고 심지어 몇몇 사람들을 법정에 세웠다.

전통적인 배너 광고 대신 독특한 광고를 만들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배너 광고를 표준과 다르게 보이게 할 수 있다면, 당신은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클릭할 것이라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이 특별하다고 느끼는 것은 중요하다.

그들이 소중하다고 느끼도록 하기 위해, 모든 서신을 개인화하라.

현재 고객들과 잠재 고객들은 아마도 그들이 받는 대량 이메일에 이미 짜증을 내고 있을 것이다.

회사에서 온 스팸 메일에 넌 질렸니? 잘 다듬어지고 개인화된 메시지는 훨씬 더 효과적일 것이며, 실제로 당신을 경쟁자들보다 앞서게 할 것이다.

귀사의 서비스와 제품을 마케팅하는 가장 유망한 방법 중 하나는 수익성 있는 틈새시장을 파악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누군가가 스타워즈 장난감을 찾고 있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야구 카드를 사게 할 수 없을 것이다.

그게 뭔지 알아낸 다음 그들에게 주는 일을 해야 해.

그러므로 여러분이 여러분의 사업을 관심 있는 누구에게나 광고하기 전에, 최종 결과를 개선하기 위해 여러분의 초점을 좁히도록 하십시오.

당신이 이 기사를 읽을 때 당신은 그 정보의 사용법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하고 있는 연구는 결국 보여질 것이다.

어느새 너는 성공의 영광을 누리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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