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치 않는 여드름과 염증을 줄이는 간단한 방법

원치 않는 여드름과 염증을 줄이는 간단한 방법

원치 않는 여드름과 염증을 줄이는 간단한 방법

여드름은 얼굴에서 가장 인기가 있지만 어깨, 팔, 엉덩이 같은 몸의 다른 부위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러나 어느 곳에서 발생하든 그것을 통제하기 위해서는 여전히 치료가 필요하다.

아래의 글은 여드름 치료의 올바른 방법에 대한 도움을 줄 수 있다.

매일 밤 신선한 베갯잇을 쓰도록 해라.

이해가 되네요.

넌 매일 밤 이 일을 하게 될 거야 매일 케이스를 교환하고 모든 침대 라이넨을 자주 세탁하여 오염을 최소한으로 유지하십시오.

당신은 온도가 너무 높거나 낮으면 여드름을 악화시키거나 새로운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날씨가 특히 따뜻하면 땀이 더 많이 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땀을 흘리면 모공이 막힐 수 있다.

때때로 이것은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다.

날씨가 추우면 피부가 건조해질 수 있다.

어느 극단도 바람직하지 않다.

여드름 관리를 위해 평소 화장을 하거나 수성화장으로 전환하면 잠시 화장을 하지 않는 실험을 한다.

어떤 화장들은 당신의 모공을 막거나, 혹은 문제가 있는 피부를 악화시킬 수 있다.

모공이 깨끗하고 맑게 유지되도록 하지 마.

카모마일 차는 허브 때문에 여드름에 매우 좋은 한방치료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식으면 티백을 잡티 위에 올려 홍조와 부기를 다스린다; 두세 시간 후에 결과를 보아야 한다.

스트레스 받는 상호 작용과 상황을 피하는 것은 여드름과 싸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트레스는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지만, 이미 여드름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의 상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

카페인이 든 것을 마시고 피부가 안 좋아 보이게 하면 여드름이 훨씬 심해질 수 있다.

그래서, 식단에서 카페인을 줄이면 여드름 플레어 업이 줄어들 것이다.

여드름 약을 절대 섞지 마라.

어떤 사람들은 만약 그들이 모든 제품을 사용한다면, 복합적인 효과가 더 빨리 그들을 도울 것이라고 생각한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피부에 화학물질을 과다하게 도포하고 그것을 손상시킬 것이다.

침대 시트를 자주 갈아라.

그것은 악화되는 여드름 문제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이 잠을 잘 때 이 기름들은 시트와 베개 케이스로 옮겨진다.

다음에 자면 기름이 다시 살갗으로 돌아갈 것이다.

이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정기적으로 린넨을 세탁해야 한다.

마늘은 항산화 작용으로 여드름 퇴치를 아주 잘 한다.

마늘은 독소를 뽑아내고 피부 세포의 재생을 돕는다.

당신이 분별있다고 생각하는 어떤 방법으로든 당신의 식단에 마늘을 첨가해라; 어떤 아이디어는 그것을 음식이나 음료에 첨가하는 것을 포함한다.

여드름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은 얼굴에 손을 대거나 여드름을 악화시킬 수 있는 다른 행동을 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손에는 오일이 묻어서 얼굴에 전달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얼굴에 덜 닿으면 닿을수록 피부에 오일을 덜 처리해야 한다.

여드름을 터뜨리지 마라.

감염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여드름을 치료하는 좋은 방법은 살리실산이 함유된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다.

베타 히드록실산과 결합하면 피부세포 분해가 더 빨리 일어난다.

여드름 문제를 우위를 점하고 싶다면 생활에서 스트레스의 양을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된다.

스트레스는 전신에 나쁘다.

스트레스가 만들어내는 호르몬은 실제로 여드름을 악화시킬 수 있다.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은 운동, 명상, 또는 여러분이 좋아하는 음악과 단둘이 있기 위해 하루에 몇 분씩 걸리는 것 등, 노력해볼 가치가 충분히 있다.

스트레스 상태는 종종 여드름을 악화시키므로 스트레스 수준을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보다시피 여드름은 얼굴 외에 다른 신체 부위에 흔하다.

당신의 피부과 의사는 심각하거나 만성적인 여드름에 국소 크림을 처방할 수도 있다.

그 문제를 계속 치료하면 시간이 지나면 완전히 사라질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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